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뉴스 & 공지

[주요기사] 신분당선 역사내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구축

신분당선 1구간(강남역~정자역) 지하철 역사내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서울 최대 상권 "강남"에서 수도권 최고 주거 지역 "분당"을 잇는 골드라인 신분당선에 구축된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으로,
사각 기둥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웹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광고 집행 및 송출이 가능한 관리 시스템 구축을 통해 광고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 웹 & 모바일 관리 시스템 구축
- 기간 시스템 연동을 통한 지하철 노선 정보, 주변 지역 안내
- 지역, 시간대 등을 고려한 차별화/맞춤형 방송 및 광고로 이용자(승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증대







- 관련 기사 -

신분당선 광고매체 둘러보기 - 첨단 디지털 사이니지의 향연에 '눈이 휘둥그레'
[SP투데이 이정은 기자]

고급 마감재와 빌트인 방식으로 깔끔·세련 이미지 물씬
사각 기둥광고-지역안내도 등 매체 곳곳에 LCD모니터가 쏙~

2호선 강남역과 분당선 정자역을 잇는 신분당선 1단계 구간이 10월 28일 개통과 함께 그 모습을 드러냈다. 신분당선은 1단계 구간은 길이 17.3km, 강남-양재(서초구청)-양재시민의 숲(매헌)-청계산입구-판교-정자 등 총 6개 역사로 강남역에서 정자역을 16분 만에 연결한다. 강남역과 양재역에서는 각각 2호선과 3호선으로, 정자역에서는 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으며 판교역은 2015년 개통예정인 성남여주선과 환승된다.

신분당선은 '자연과 첨단의 행복한 만남'을 메인 컨셉으로 역사별로 세련되고 차별화된 테마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적인데, 광고매체 역시 첨단 이미지의 신규역사에 걸맞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고급 마감재와 빌트인 방식을 적용해 깔끔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물씬 풍기며, 다채로운 첨단 디지털 사이니지의 향연에 저절로 눈에 휘둥그레진다. 신분당선의 주요 광고매체를 사진으로 따라가 본다...





정보와 가치를 연결하는 기업 - 인텔리안시스템즈
인텔리안시스템즈는 네트워크 기반 디지털 사이니지 소프트웨어 개발을 시작으로 DS 인프라 구축 및 SI 사업, 광고 미디어 사업, 빅데이터 융복합 사업 등 ICT 기반 기술 육성과 융합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의 비전과 가치를 실현하는 IT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