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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축사례

GS칼텍스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구축

2011.10 ~ 2011.12

국내 첫 주유소 광고 플랫폼 구축 사례로 운전자 대상 1:1 맞춤형 광고는 물론, 동승자 등 제 2 타겟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지원하는 GS칼텍스 주유소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입니다.

스크린별 메타 데이터 관리를 통해 광고 관리를 지원하며, GS 포인트 카드 연동을 통해 정밀한 광고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광고 스케쥴링, 미디어 전원 on/off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Map기반 웹 모니터링 시스템을 함께 개발 적용하여 관리가 용이합니다.

셀프 주유기의 경우, ODT 연동을 통해 계량 정보와 함께 기기 제어를 지원하는 등 GS칼텍스에 최적화된 광고 관리 중심형 솔루션 개발을 통해 정보 통합 관리를 지원합니다.

Technology Solution

'i-Vision(아이비전)' 솔루션

Business Value
  • 국내 첫 주유소 광고 플랫폼 구축 (GS칼텍스에 최적화된 광고 관리 중심형 솔루션)
  • 스케쥴링, 전원 on/off 현황 등 웹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 지원
  • ODT 연동 통한 계량 정보 제공 및 기기 제어 지원
  • GS 포인트 카드 연동을 통한 맞춤형 광고 타겟팅
  • 셀프(Self) : 1:1 타겟 맞춤형 광고 지원
  • 배너(Banner) : 1x4 멀티스크린형 미디어 구성, 높은 주목도 확보
  • 월(Wall) : 3x3 멀티스크린형 구성, 대형스크린으로 원거리에서도 높은 가시성 확보

Media Install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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