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V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부터 제주까지 전국을 커버하는
3,200여대의 국내 최대 규모의 편의점 Media
POP(Point-Of-Purchase)가 가능한 광고 매체로 편의점 최적의 장소에 설치하여 상품 및 이벤트의 적극적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증대는 물론, 실시간 뉴스 및 스포츠 중계, 다양한 문화 정보 등 고객 편의 정보 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GSTV 차별화 전략
- 다양한 정보 콘텐츠
-
여행
여행
공연문화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
최신 M/V 결합 광고
최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 다양한 쌍방향 이벤트
-
# 문자 응모
QR코드 응모
SNS 스타 소장품 경매
- 실시간 방송
-
주요 스포츠 빅 이벤트 실시간 방송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 생중계 송출 화면)
노출 시점별 오감 자극을 통한 입체적 광고

주요 스포츠 빅 이벤트 실시간 방송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 생중계 송출 화면)
- 구성 요소
- GSTV
- 매체 규격
- 46 inch
- 운영 시간
- AM 5:00 ~ 익일 AM 2:00 (하루 21시간, 효과적인 반복 노출)
- 송출 기준
- 15초 영상 기준, 일 100회 / 월 3,000회
- 설치 대수
- 3,200여대(서울/수도권 및 전국 광역시 등 주요상권과 교통요충지에 위치)
- 매체 비용
-
(부가세 별도)
월 광고료 상품 구성 송출지역 송출기간 GSTV 수량 담당자 문의 GSTV (1일 100회/15초) 서울 1개월 약 600매장 GSTV (1일 100회/15초) 서울/경기/인천 1개월 약 1,700매장 GSTV (1일 100회/15초) 전국 1개월 약 3,200매장 ※ 야간집중시간 - pm 5시 ~ 익일 am 2시 집중 편성 할증 : 10%
(야간집중시간 외 별도 편성 협의)※ 지역별 견적은 담당자 별도 문의 바랍니다.
매체 제안서 및 광고단가 다운로드
광고사업부 : 02-2015-1626